[개정판] 이것이 거듭남이다

알프레드 P. 깁스 지음 | 이종수 옮김 | 출판사 : 형제들의 집

가 격 : 9,000원

출간일 : 2013-05-31 | ISBN(13) : 978-89-93141-55-9

신국판| 157쪽| 153*225mm

  

'거듭남'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메시지

 

거듭남에 대한 왜? 어떻게? 언제? 그리고 그 결과? 에 대한 명쾌한 해답

 

그리스도인은 좋은 유형의 사람이 아닙니다.

그리스도인은 완전히 다른 종류의 사람입니다.

전에는 결코 소유해보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것이 그 속에 임한 사람입니다.

- 본문 중에서

 

 

 

 

알프레드 P. 깁스(Alred P. Gibbs, 1890-1967)

1890년 영국 버밍행에서 출생,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조하네스버그에서 자랐다.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 있는 무디 성경대학을 졸업했으며, 제1차 세계 대전 동안 군목으로 섬겼다.

1919년 무디 성경대학의 교수로 봉직했으며, Rescue Mission 사역을 시작했다.

[설교자와 그의 설교](전도출판사 간)는 저자의 책은 많은 목회자들과 설교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갓피플몰 독자

최**

성경적인 거듭남에 대해서 정리해 보고 싶어서 산 책들 중 하나입니다.
알프레드 깁스라는 저자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책을 읽고 난 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거듭남(중생)에 대해서 성경적으로 아주 분명하면서도 깔끔하게
잘 정리해주고 있는 책입니다.
거듭남에 대해서 성경적으로 더 알고 싶고 정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은 책입니다. 

오**

거듭남은 성경의 핵심적인 가르침이다 거듭나지 못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수 없다 .이런 거듭남의 교리가 우리 시대는 거의 잃어버린 것이 아닐가? 목사들의 설교에 거듭남의 대한 참된 가르침이 들려지는가?  인본주의와 심리학. 자아실현들을 위하는 지금 세대의 교회는 거듭남부터 제대로 알아야 한다. 그래야 복음이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기 때문이다. 복음은 거듭남에 대한 가르침이다.

함**

익숙함이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생각하는 미풍이 있다. 사람의 삶 중에서 가장 중요한 거듭남을 이러한 미풍으로 여겨 많은 영혼들이 잘못된 삶을 살게 되는 것이다.
   사실 성경 그 자체의 주장을 보면 이 거듭남이라는 주제만큼 줄기차고 힘있고 명백하고 지속적인 주제가 또 있을까 생각한다. 인간의 타락 이후로부터 마지막 심판의 때에까지 성경은 이 거듭남을 설명 외치고 있는 것이다.
 
  시중에는 거듭남이라는 책들이 다수가 있다. "이것이 거듭남이다"라는 책은 저자가 왜? 그리고 어떻게? 그리고 언제? 마지막으로 거듭남 후의 결과는? 이라는 네 가지 관점에서 거듭남을 설명하고 있다. 니고데모와 예수님의 대화 장면을 통해서 거듭남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주제를 쉽게 그리고 예화와 함께 다루고 있어서 일반 성도들이라고 해도 전혀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저자는 책의 제일 앞 면에서 우리들이 오해하고 있는 진정한 거듭남이 아닌 것에 대해 설명하면서 거듭남의 오해를 확실히 하고 있다. 따라서 진정한 변화인지 아닌지를 보여줌으로써 우리들의 잘못된 판단과 오해를 종식시키고 있는 것이다.
 
   어렵지 않게 글을 씀으로써 모든 이들에게 읽힐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장점이다. 또한 간결하면서도 좋은 예화를 적절히 사용함으로써 독자들을 배려하고 있는 것도 이 책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성경의 명백한 주제를 알고 있다는 것으로만 치부하지 말고, 성경에서 말하는 진정한 거듭남의 변화를 통해 삼위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갖기 바란다.

 

|BACK|